드라마출산동영상 단란주점에서의행태 무림 여대생


드라마출산동영상 단란주점에서의행태 무림 여대생



한나라당 이방호 신임 사무총장은 29일 향후 당 운영방향과 관련, “화합을 바탕으로 하되 대선은 일의 효율과 역량이 중요하므로 어느 캠프에서 일을 했든간에 자신이 지지한 후보를 위해 사명을 다했던 사람을 모셔오는 것이 좋은 용인술”이라고 말했다.
이 총장은 이날 여의도당사에서 임명장을 받은 직후 가진 인터뷰에서 “대선에서는 훌륭한 전사가 필요하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1. 트리쉬의유방 조이냇 잠지변태기질
  2. 플레이보이코 동경오사카 미국야후무료레이싱게임
  3. 한국에로영화제목 동성애자인권연대 오랄섹스헨타이


다만 그는 소속 의원들의 지역 현장활동 강화와 당 사무처의 효율화를 위한 기능위주의 개편 가능성을 밝혀 향후 당 운영에 상당한 변화를 예고했다.





이 총장과의 일문일답



-이명박 후보로부터 언질은 언제 받았나.





그는 또 “우리 캠프에 있었다고 해서 지구당 관리나 일 추진 능력 등이 시원찮은 사람을 무조건 쓴다면 선거를 망칠 수 있다”면서 “어디서 일을 했든 능력있는 사람은 적재적소에 쓸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이 대선승리를 위한 한나라당의 변화라고 본다”고 강조했다. 드라마출산동영상 단란주점에서의행태 무림 여대생


△어제 후보로부터 연락을 받았다. 드라마출산동영상 단란주점에서의행태 무림 여대생 이 후보는 나에게 “우선 당 화합을 원칙으로 하고 화합 분위기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라. 드라마출산동영상 단란주점에서의행태 무림 여대생 깨끗한 선거를 치를 수 있도록 과거 한나라당의 부패 이미지를 단절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으면 안 된다. 깨끗하고 모범적인 선거를 치르도록 노력하라”고 주문했다.
-대선을 앞두고 중책에 임명된 소감은.
△국민의 절반 이상이 한나라당을 지지하는 것은 어떻게 해서든 10년 '좌파정권'을 종식하라는 국민의 명령이므로 이런 시점에 모든 선거를 총괄해야 할 총장을 맡게 된데 대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과거 패인을 모두 분석해서 잘못을 되풀이하지 않기 위한 선거체제를 구축하겠다는 각오를 갖고있다. 한나라당의 정권창출을 위해 모든 것을 쏟겠다.

-왜 총장직을 맡겼다고 보나.
△임명권자의 뜻은 잘 알 수 없으나 후보는 과거의 틀과 형식보다 문제를 푸는 접근법의 효율을 중시하는 스타일이므로 이번 총장 인선도 선수나 경력보다 경선과정에서 나와 함께 일을 하면서 지시한 일은 어떤 것이든 추진하고 돌파하는 성향이나 세심하게 일을 챙기는 모습 등을 높이 샀지 않나 생각된다.

-후보가 화합과 혁신이란 두 가지 목표를 세웠다. 향후 당 운영 방향은.

△모두가 함께 가야 하므로 기본적으로 화합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다만 비빔밥만 만들어놓는다고 효율이 나오는 것은 아니다. 화합을 바탕으로 하되 대선은 일의 효율과 역량이 중요하므로 어느 캠프에서 일을 했든 상관없이 자신이 지지했던 후보를 위해 열심히 사명을 다했던 사람을 모셔오는 것이 좋은 용인술이라고 생각한다.

-한나라당이 고쳐야 할 점은 무엇인가
△한나라당 의원들은 모두 현장 중심 활동에 무게를 실어야 한다. 경선캠프의 조직위원장으로서 전국 조직을 모두 들여다봤는데, 어떤 사람은 지역에 대한 책임감이 있는 지, 조직장악력이 있는 지 의문이 들었다. 국회의원은 중앙에서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역 관리도 잘 하고 지역 민심을 잘 끌어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