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안하고보는영화 대구색스 옷갈아입히기


가입안하고보는영화 대구색스 옷갈아입히기

프랑스의 자크 시라크(74) 대통령은 11일 내달 실시되는 대선에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고 공식 선언했다.
시라크 대통령은 이날 오후 8시(한국시간 12일 오전 4시) 대국민 TV 연설을 통해 “프랑스와 평화를 위해 봉사하는데 내 삶 전체를 바쳐 왔다”면서 3선에 도전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1. 가입안하고보는영화 대구색스 옷갈아입히기
  2. 영계차이나 옆집형수 옆태라인가슴수술
  3. 가슴 아라가키




시라크 대통령은 10분간 계속된 연설에서 프랑스의 장래와 관련해 극단주의와 인종주의, 반유대주의를 배격해야 한다고 강조하는 한편 강력한 유럽연합(EU)을 지지하고 발전도상국을 지원하며 환경을 지켜야 한다고 역설했다.





또 시라크 대통령은 프랑스가 자신을 믿고 세계의 진화를 두려워 하지 않으며 이를 포용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에 따라 시라크 대통령은 정치에 입문한 지 45년 만에 정치 일선에서 물러나게 됐다.



그는 대선 불출마를 결정한 이유에 관해선 언급하지 않은 채 대통령직을 떠난 뒤 프랑스에 봉사하는 다른 길을 찾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입안하고보는영화 대구색스 옷갈아입히기


시라크 대통령은 레임덕 대통령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대선 출마 의지를 비춰왔다. 가입안하고보는영화 대구색스 옷갈아입히기 그러나 뚜렷한 정치적 성과가 나오지 않고 있는데다 건강도 좋지 않아 대선 불출마는 어느 정도 예견된 일이었다. 가입안하고보는영화 대구색스 옷갈아입히기
그는 1932년 11월29일생으로 프랑스 전통 인재양성 기관인 파리 정치학연구소와 국립행정학교에서 수학한 뒤 정계에 입문했다. 가입안하고보는영화 대구색스 옷갈아입히기 1977년부터 18년간 파리 시장을 지냈으며 1986년에는 총리직에 올라 우파 거물 정치인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하지만 두 차례 대선에서 고배를 마셨다가 1995년 5월 대통령으로 선출됐다. 취임 후 유고 내전을 종식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2001년 6월에는 96년 동안 계속돼 온 징병제를 폐지했다.

2002년 재선에 성공, 조지 부시 미 대통령의 이라크전에 반대함으로써 아랍 국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그러나 시라크 대통령의 정치 생애는 굴곡이 심했다. 1997년 7월 자신의 보수적인 경제정책에 대한 지지를 얻을 목적으로 의회를 해산했다가 야당 사회당의 승리로 권력을 나눠주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했다.

2005년 5월에는 프랑스 국민이 EU 헌법을 부결시킴에 따라 국내외 정치적 위상이 적잖게 손상됐다.

같은해 11월 시라크 대통령은 원인을 알 수 없는 혈관 장애로 한 쪽 시력이 악화돼 병원 입원 치료를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