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브라보 sex movies tube 밑 트임


걸스 브라보 sex movies tube 밑 트임

가짜 현금인출기를 설치해 카드 정보를 빼낸 뒤 예금주 몰래 돈을 인출해 간 절도단이 붙잡혀 주의가 필요하다.
부산경찰청 광역수사대는 3일 가짜 현금인출기를 통해 입수한 현금카드 정보와 비밀번호로 복제 카드를 만들어 현금을 인출한 혐의(특수절도 등)로 김모(31)씨 등 2명을 구속했다.

  1. 걸스 브라보 sex movies tube 밑 트임
  2. 클럽광고모델 은혼망가 학교몰카
  3. 쇄골 노현정 사랑하는 플레이보이 연예인 쇼핑몰


경찰 조사 결과 이들은 중국에서 최신 카드 판독기와 몰래카메라 등을 들여온 뒤 중고 현금 인출기에 장착해 카드정보와 비밀번호 등을 빼냈으며 예금주들이 현금 인출을 시도할 때마다 ‘잔고부족’이라는 메시지가 뜨도록 해 별다른 의심을 받지 않았다.



이들은 특히 의심을 피하기 위해 현금인출기 설치 장소를 3-4일마다 바꿨고, 몰래카메라 테이프를 바꾸기 위해 금융기관 관계자들이 입는 유니폼까지 차려입고 현금인출기 설치장소를 드나들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이들이 가짜 현금인출기를 설치한 장소는 유흥가 골목길이나 슈퍼 등 자영업자들이 현금인출기를 관리하는 곳으로 월 10만원 안팎의 임대료까지 지불하는 등 진짜 뺨치는 치밀한 수법을 사용해왔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 등은 2월부터 최근까지 가짜 현금인출기 2대를 만들어 부산 수영구 민락동 유흥가 골목과 동구 초량동 대형 상점 앞길 등에 설치해놓고 개인의 카드 정보를 빼낸 뒤 복제카드를 만들어 100여 차례에 걸쳐 7,000만원을 예금주 몰래 인출한 혐의를 받고 있다. 걸스 브라보 sex movies tube 밑 트임


이들은 이 같은 수법으로 빼낸 현금카드 정보를 이용해 복제카드를 만들었고 몰래카메라를 통해 입수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수법으로 서울과 경기도 등지에서 예금주 몰래 현금을 인출해왔다. 걸스 브라보 sex movies tube 밑 트임
경찰은 이들이 200억원을 목표로 가짜 현금인출기를 제작했으며 일당 중 2명을 중국으로 보내 추가로 가짜 현금인출기 제작에 나선 점 등으로 미뤄 드러나지 않은추가 범행이 있을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걸스 브라보 sex movies tube 밑 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