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x파일2내용 채팅용어 제로아워


연예계x파일2내용 채팅용어 제로아워

 지리산 댐 백지화 함양군 대책위가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반대 투쟁에 들어갔다.
 함양지역 시민사회단체와 종교단체, 주민들은 함양성당 교육관에서 27일 오전 10시 지리산 댐 백지화 함양군 대책위원회(위원장 전성기)를 출범하고, 함양 시가지를 경유해 군청까지 가두행진을 벌이면서 본격적인 백지화 운동에 들어갔다.

  1. 클럽어덜트여행사 옆태와다리라인 동영상 영화 방자전 옆태종결자
  2. 퀸카클럽 반전옆태 버디버디 변태사전
  3. 대단한유혹 섹스동영상팔기 좆물코 쩍벌


 또 지역주민들은 “지리산 댐이 지어질 경우 댐 건설로 인한 안개일수 증가로 한봉, 사과 등 과수농사, 벼농사, 채소농사, 곶감농사 등 농업 피해는 물론 수몰로 인한 공동체 파괴, 삶의 질 저하 등 막대한 피해를 입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전성기 집행위원장은 “지리산 댐 계획은 함양을 발전시키는 개발 사업이 아니라 소중하게 후대에게 물려줄 ‘지리산’이라는 가치를 영원히 훼손하는 환경파괴, 공동체 파괴 사업”이라며 “지리산 댐 추진을 전면 백지화하고 나라의 성산인 지리산을 그대로 두는 것이 함양지역이 진정으로 잘사는 길”이라고 말했다.

 한편 4대강 정비 사업으로 인해 낙동강 취수원 이전이 불가피해지고, 이로 인해 남강댐 수위상승과 지리산 댐 등 신규댐 건설이 부산경남 식수 대안으로 올 초부터 수면위로 급상승했다.


 대책위는 “80%가 넘는 주민들이 지리산 댐 추진을 찬성했다는 군청의 발표는 수몰지역 등 댐 건설을 반대하는 마을 주민들은 배제한 채, 이장단 등 행정력을 총동원하여 일괄 찬성서명을 받아낸, 주민들의 알권리, 선택의 권리를 묵살한 횡포”임을 지적하며 “함양군의 홍보 내용과는 다르게 함양내의 많은 주민들이 지리산 댐을 반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예계x파일2내용 채팅용어 제로아워


 또 정치권, 지자체장 등의 발언을 통해 끊임없이 불거져온 지리산댐 문제는, 최근 국토부에서 경남도 남강댐 조사특위에 보낸 답변서에서 “남강댐 수위상승 문제는 신규댐(함양,산청) 건설 등 부산물공급 대안을 제시하면 적극 검토하겠다”는 답변이 확인된 바 있다. 연예계x파일2내용 채팅용어 제로아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