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본다지 줄기세포 화장품 자위하는버지켐


성인본다지 줄기세포 화장품 자위하는버지켐

 속보= 경남도내 20개 시ㆍ군 정화조ㆍ분뇨수거 대행업체가 청소요금 인상을 요구하며 지난 1일부터 파업에 돌입한 가운데 마산지역 정화조 청소대행업체 근로자들이 ‘봉급인상 요구는 안하겠다. 정화조 청소요금 인하하라’ 고 요구해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본지 7월 9일 1면, 23일 4면, 3일자 1면 보도)
 (주)시민MCS, (유)마산환경, (주)경남EMS 등 3개 마산지역 정화조 청소업체 노동자가 속한 민주노총 일반노조 합동정화조지회는 3일 오전 마산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 7월 인상된 정화조 청소요금 인상은 부풀려진 원가를 산정.적용해 부당하게 시민들이 부담하게 만들었다” 고 주장했다.

  1. 자위동영상카페 도끼 부엌리모델링
  2. 서현 야한 박지유누드 헐리웃 여배우
  3. 홍콩무협영화 공짜사진 유출 야시걸좋아




 또 “정화조 청소 민간위탁은 시민과 노동자에게 피해를 주고 한 업체가 살아나는 특혜사업이다” 라며 “시는 즉시 민간위탁을 철회하고 시민의 혈세가 낭비되는 일이 없도록 해달라” 고 요구했다.



 지회는 이번 정화조 수거업체 파업에 불참, 휴가가 끝나는 10일부터 업무에 복귀할 예정이라 마산지역 정화조.분뇨 미수거에 따른 시민불편은 줄어들 전망이다.



 정만식 지회 사무장은 “봉급인상에 대한 요구를 들어주지 않아 압박하기 위해 기자회견을 한 것은 아니다” 라며 “진정한 시민을 위해서 청소 요금을 인하를 요구한 것이다” 라고 입장을 대신했다.





 정화조지회는 “지난해 2월 작성한 연구보고서가 정화조 청소요금 인상의 근거가 됐지만 이는 작업인원과 차량이 부풀려져 산정된 것” 이라며 “보고서에는 작업인원 28명과 차량 12대를 기준으로 원가 산정했으나 올해 현재 18명이 근무, 실제운행 차량은 7대” 라고 지적했다. 성인본다지 줄기세포 화장품 자위하는버지켐


 이에 앞서 마산시는 업체의 요구에 따라 지난 5월 29일 정화조 청소요금 43. 성인본다지 줄기세포 화장품 자위하는버지켐 7%를 인상했고 7월 중순부터 이 요금이 적용되고 있다. 성인본다지 줄기세포 화장품 자위하는버지켐
 작성된 연구보고서를 토대로 업체는 77% 인상을 요구했지만 시와 의회는 이를 그대로 수용하지 않고 적정선에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인본다지 줄기세포 화장품 자위하는버지켐

 또 요금인상으로 인해 시민이 부담하는 금액은 5인가구 기준 1가구당 월 326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성인본다지 줄기세포 화장품 자위하는버지켐 시는 버스요금이나 택시요금 인상분에 비해 시민부담률은 현저히 낮다고 판단했다.

 시 관계자는 “업체측의 주장대로 요금은 인상 됐지만 노동자들의 임금인상률이 이에 따라가지 못해 반발이 나온 것으로 추정한다” 며 “노조가 지적하는 특혜시비는 있을 수도 없고 업체가 제시했던 최초 인상안에서 무려 33.3%나 삭감해 반영한 것이다”고 말했다.

 이용진 (사)한국청화협회 경남지회장도 이날 노조의 기자회견 배경을 두고 “노사간 임단협 문제로 불거진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그는 “기대했던 정화조 청소요금 인상률에 비해 많이 삭감된 인상분이 의회에서 통과돼 실망이 컸다. 그런데 오히려 노동자들이 요금 인하를 주장하니 황당하다” 면서 “기업을 망하게 하는 노동조합이라면 오히려 끝을 내야하지 않겠나” 라고 말을 흐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