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여비서 가입없는곳 블로그마케팅 블로그 수익모델


나의여비서 가입없는곳 블로그마케팅 블로그 수익모델

오는 6.2 지방선거를 앞두고 자치단체장과 지방의원에 도전장을 내민 후보들의 윤곽이 가시권 내에 진입한 가운데 도내 여성 정치인들의 참여율이 낮아 여성할당제 확대 등 정치적 배려가 마련돼야 한다는 지적이다.
20일 도내 각 정당 도지부에 따르면 20일 현재 기초자치단체장 후보로 거론되는 여성 정치인은 창마진 통합시장에 도전하는 진보신당 송정문(37) 경남 장애인자립생활센터 대표가 유일하다.

  1. 흥분하다 전 섹시 타투
  2. 레이싱걸누드 노출쩌는 사진니 pj씹구멍야한동영상 뒷태종결자 야한
  3. 레이싱걸 가슴 누드간호사 목욕탕따먹기


시ㆍ군 의원과 도의원을 선출하는 지방의원 지역구 선거에서도 현재까지 두각을 보이는 후보군은 미미한 수준이다.


 
김해시의회 하선영 의원이 지역구 시의원 출마를 검토하고 있고 신용옥 도의원은 도의원 재출마와 시장 출마를 놓고 고심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현재 도내 여성 도의원은 신용옥(김해3ㆍ한나라당), 도난실(비례ㆍ한나라당), 김미영(비례ㆍ민노당), 임경숙(비례ㆍ한나라당) 등 4명으로 이 가운데 지역구 의원은 신용옥 의원 뿐이다.
 
 
 
절반이상의 기초단체장 선거구에 여성후보가 거론되는 수도권 지역의 활발한 여성정치인들의 움직임과는 대조적인 모습이다. 나의여비서 가입없는곳 블로그마케팅 블로그 수익모델
 
 
또 도내 여성 시ㆍ군 의원은 34명으로 지역구는 진주 라선구 양해영(한나라당)의원 뿐이며, 나머지 33명은 비례대표로 선출됐다. 나의여비서 가입없는곳 블로그마케팅 블로그 수익모델 이중 24명이 한나라당 소속이고 민주노동당 6명, 민주당 4명 등이다. 나의여비서 가입없는곳 블로그마케팅 블로그 수익모델
이처럼 도내 여성정치인의 참여가 미미한 것은 여성의 정치참여를 배제하는 분위기가 만연해 오면서 일꾼을 키우지 못했다는 지적도 팽배하다. 나의여비서 가입없는곳 블로그마케팅 블로그 수익모델
 
최근 지방선거를 앞두고 이 문제가 이슈로 부각되면서 여성정치인들의 참여 확대를 위해서는 ‘제도개혁’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나의여비서 가입없는곳 블로그마케팅 블로그 수익모델
 
지방선거 후보자 공천 일정이 오는 3월쯤 마무리 될 예정인 가운데 각 당에서 선거기준 마련을 위한 특위를 꾸려 물밑작업을 벌이고 있다.
 
선거철마다 바뀌는 공천 방식과 기준에서 여성 정치인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이런 가운데 한나라당은 중앙당 여성위원회 산하에 정치특위를 설치하고 지난해 12월부터 국회 정개특위 김충조 위원장(민주당), 당 안상수 원내대표, 허태열 선진화특위장 등과의 면담에서 여성 정치인 공천 확대를 당부했다.
 
민주당 역시 지난해 말 중앙당 여성위 산하에 제도개선 태스크포스팀를 꾸리고 당 대표 등을 만나며 후보에게 정당한 공천 기준과 방식을 적용할 것을 압박했다.
 
또 당 차원의 시민공천배심원제 도입에 앞서 지난해 12월 30일 ‘2010지방선거 공천기준 제안을 위한 간담회’를 열고 국민공천배심원제도에 대해 논의했다.
 
민주노동당은 오는 6.2 지방선거에서 지역구 공천 30% 이상을 여성에게 할당하는 방안을 강구하고 있지만 아직 여성정치 참여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기 때문이라 지적이 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