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p2p추천 해바라기 섹시속옷키스섹시속옷


유료p2p추천 해바라기 섹시속옷키스섹시속옷

진주시가 시의회에 시정업무를 보고하기 위해 작성한 보고서가 내용이 부실해 말썽을 빚고 있다.
시는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시의회 각 상임위에 각 부서에서 시행하고 있는 업무를 보고 했다.

  1. 섹스비명 코피터지는옆태 가슴 무료샘플섹스동영상
  2. 가슴노출 ucc 프라모델 웨더링 소라자갈마당
  3. 여자자국 여자가좋아하는말 서울폰팅사이트


지난 27일 시가 의회 사회산업위원회에 제출한 업무보고 책자의 내용 중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각 사업의 사업비를 나타내는 단위가 백만원, 혹은 억원으로 표기 돼 시의원들을 어리둥절하게 했다.



특히 시가 지난 200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남평지구 배수개선사업’과 관련한 업무보고자료에는 사업비의 단위가 얼마인지 명시돼 있지 않아 마지못해 작성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샀다.



또한 사업량에는 2004년 실시한 배수장 토목공사 승수로가 210m지만 210km로 표기됐으며 2005년 배수장 토목공사 승수로는 400m지만 400km로 표기 됐다.





하지만 시가 의회 상임위에 제출한 업무보고책자가 내용도 부실하고 오기가 많아 초선의원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이번 5대 시의회를 가볍게 보고 있는 것 아니냐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유료p2p추천 해바라기 섹시속옷키스섹시속옷


또 전체 사업비부분에는 당초 억원으로 표기했다가 백만원으로 단위를 고친다며 수정한 자욱을 그대로 드러내기도 했다. 유료p2p추천 해바라기 섹시속옷키스섹시속옷
사안이 이런대도 주무부서의 보고 당시, 사회산업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아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다. 유료p2p추천 해바라기 섹시속옷키스섹시속옷

한 시의원은 “너무 많은 자료를 시로부터 보고받아 일일이 체크하지 못한 것 같다”며 “시행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잘못 된 것이 아닌 사소한 행정 오기부분일 것으로 판단돼 문제시 하지는 않겠지만 해당 부서에 시정 지시는 내리겠다”고 말했다. 유료p2p추천 해바라기 섹시속옷키스섹시속옷

시민 이모(42 진주시 주약동)씨는 “행정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의회 보고자료가 이렇게 부실한데 사업은 재대로 됐겠는가”라고 반문하면서 “오기 등 부실한 자료로 보고를 하는 진주시나 그 내용을 보고 받은 시의회 의원이나 오십보 백보”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