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라인큰가슴 야한69 bahambug77woto


팬티라인큰가슴 야한69 bahambug77woto



경남도는 봄철 해동과 함께 기온상승으로 돼지콜레라병 발생이 우려됨에 따라 빠짐없이 예방주사를 실시하는 등 방역대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돼지콜레라병은 바이러스에 의한 급성, 열성전염병으로서 전염성이 매우 강해 일단 감염시는 치료방법이 없고, 고열, 설사, 피부 발적과 함께 거의 100%폐사되는 제1종 가축법정전염병이다.

  1. 고추 남자친구가가슴을 찌찌 다방노출
  2. HTTPCALLGIRLGKTO 능서 출장안마수원
  3. 연예인야샤 조게 성인동영사


이번 경기, 충남지역에서의 돼지콜레라병 발생은 어린돼지 소모성 질병 발생일령과 돼지콜레라병 예방접종 일령이 거의 비슷해 농가에서 예방접종 시기를 일실했거나, 지연 등의 소홀로 인해 야외바이러스에 의해 감염된 것으로 경남도에서는 보고 있다.

이에 따라, 도는 우선 현재 도내 사육돼지(114만두)를 비롯, 앞으로 생산될 돼지까지 연간 548만7,000두를 대상으로 연중 빠짐없이 예방접종을 실시키로 하고 국.도비 포함 총 4억6,300만원을 투입, 소요 예방백신 전량을 구입, 상시 비축해 농가에서 필요시는 언제든지 공급해 나기로 했다.



또한 농가의 예방접종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비육돈 위주로 농가당 12두 이상 2만6,950두를 무작위 추출해 혈청검사를 추진하고 이를 통해 항체보유 상황을 조사, 항체형성률80%미만 농가에 대해서는 과태료 부과와 함께 양돈협회 등 생산자단체 등에 통보, 공개한다.



경남도의 이같은 조치는 지난 2월과 3월, 경기·충남지역 4개 양돈장에서 돼지콜레라병이 발생, 농가피해를 주고 있는데 따른 것이다. 팬티라인큰가슴 야한69 bahambug77woto


도는 또 도축검사공무원으로 하여금 도축검사 신청시 돼지콜레라병 예방접종증명서 첨부여부를 확인토록 하고 예방접종증명서가 첨부되지 않은 농가에 대해서는 도축을 금지하기로 했다. 팬티라인큰가슴 야한69 bahambug77woto
도 관계자는 “돼지 콜레라는 오염농장으로부터 병원체 유입을 차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농가에서는 새끼돼지의 경우 생후 40일령에 1차, 60일령에 2차로 보강접종하고, 씨돼지에 대해서는 년1회 반드시 예방접종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