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러브 일본av배우닮은 누드쭈쭈빵빵


마일러브 일본av배우닮은 누드쭈쭈빵빵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된 진주시가 오는 19일 선포식을 갖고 평생학습도시로의 힘찬 출발을 대내외에 알린다.
진주시는 이날 오후 2시 시청 시민홀에서 평생학습 참가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생학습도시 선포식 및 제1회 참진주 아카데미 개강식을 갖는다.

  1. 뒷태s라인 환상몸매 각 노출사진모음 과부 아줌마가 누드브라판매
  2. sexy엽기 누드산진 돼지발정
  3. 무료성니사이트 좇사진 섹스망각


지난 7월9일 교육인적자원부로부터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된 시는 이후 9월 시청 1층 현관에 평생학습도시 동판 제막식을 가진 바 있다.

이에 따라 시는 앞으로 3년 동안 매년 2억원씩 모두 6억원의 예산을 지원받아 평생학습기관간 네트워크를 구축해 전 시민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사이버 평생학습원 구축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교육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 시민 각자의 능력 계발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민교양강좌인 참진주 아카데미는 개강식 이후 매월 2차례씩 건강, 문화, 교육 등 사회 전반을 주제로 무료로 열린다. 마일러브 일본av배우닮은 누드쭈쭈빵빵


시는 올해를 평생학습 태동기로 보고 평생학습조례 제정, 담당기구 설치, 추진위 구성 등 기반조성을 마쳤으며, 앞으로 평생학습센터를 연중 운영할 방침이다. 마일러브 일본av배우닮은 누드쭈쭈빵빵
특히 학습기관 강사와 자격소지자를 대상으로 강사 은행제를 실시, 평생학습 관련 전담 인력을 확보해 2010년 개최되는 제9회 전국평생학습축제를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마일러브 일본av배우닮은 누드쭈쭈빵빵

이런 가운데 이날 선포식에서는 우수 프로그램 발표회와 평생학습 참여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전 삼미그룹 부회장인 서상록 새하늘공원(주) 회장을 초청, ‘21세기는 변해야 산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갖는다.

시 관계자는 “평생학습도시는 정영석 시장의 민선 4기 공약사업중 하나”라며 “이번 평생학습도시 선포식을 계기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해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일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